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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

When it comes to data, technology, and creativity, PENGTAI delivers value and experience above and beyond expectation. This page chronicles the journey taken with our clients through integrated application of our six digital business disciplines: strategy, experience, marketing, contents, platform, and eCommerce.

펑타이의 데이터, 테크놀로지, 크리에이티브는 기대 이상의 디지털 가치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디지털 비즈니스의 여섯 가지 대표 영역 ‘전략(Strategy)’, ‘경험(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콘텐츠(Contents)’, ‘플랫폼(Platform)’, ‘이커머스(eCommerce)’에서 고객, 그리고 세상과 함께 호흡해 온 순간들을 이곳에 기록합니다.

contents, marketing

Samsung Pay
Commerce Campaign

  • clientSAMSUNG Electronics
  • release2017.04 ~

삼성 페이 쇼핑 서비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모바일 앱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동영상 제작과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사람들의 공감을 일으키는 언어와 재치가 담긴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서비스의 특장점, 그리고 키메세지인 ‘숏핑’을 유쾌하게 전달 했습니다. 그 결과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1백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쾌거를 거뒀습니다.

이외에도 삼성 페이 쇼핑 서비스의 유용한 기능을 속속들이 알아 보며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 제작 및 캠페인을 병행했습니다. PC와 모바일 등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환경을 구축하고, 소셜 미디어 내에서 열띤 바이럴을 일으킬 수 있는 참신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이용을 활성화시키는데 기여했습니다.

contents, marketing

BURGER KING
Social Channel Maintenance

버거킹의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소비자의 관점과 최신 트렌드가 녹아든 콘텐츠를 통해 버거킹의 브랜드 가치가 고객에게 전달되도록 집중하고
있습니다. 친근하면서도 유머러스한 톤앤매너로 소비자들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고 있으며, 사람들이 브랜드를 온 몸으로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전략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 clientBurger king Korea
  • release2017.04

버거킹의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소비자의 관점과 최신 트렌드가 녹아든 콘텐츠를 통해 버거킹의 브랜드 가치가 고객에게 전달되도록 집중하고 있습니다. 친근하면서도 유머러스한 톤앤매너로 소비자들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고 있으며, 사람들이 브랜드를 온 몸으로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전략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platform

CHINA NOW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펑타이가 직접 만든 서비스 '차이나나우'. 중국에 대한 최신 뉴스는 모아보고, 관심사만 골라 따로 보는 실시간 중국 정보 플랫폼입니다.
주요 매체들의 중국 관련 보도뿐 아니라 자타 공인 중국 전문가의 칼럼, 맞춤 키워드, 그리고 동영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PENGTAI platform실시간 중국 정보 서비스
  • release2017.02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펑타이가 직접 만든 서비스 '차이나나우'. 중국에 대한 최신 뉴스는 모아보고, 관심사만 골라 따로 보는 실시간 중국 정보 플랫폼입니다. 주요 매체들의 중국 관련 보도뿐 아니라 자타 공인 중국 전문가의 칼럼, 맞춤 키워드, 그리고 동영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ontents, eCommerce

Samsung eSIS Roll-out

  • clientSamsung Electronics
  • release2017.02

삼성전자 통합 eSIS(Shop-In-Shop) Roll-out는 동남아 6개국(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유럽(스페인), 그리고 중남미 3개국(브라질, 콜롬비아, 멕시코) 거래선 사이트 내 eSIS 콘텐츠 개선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3개 Region의 워크숍 현장 교육과 운영을 지원하였으며, 거래선별 콘텐츠 와이어 프레임 및 페이지 디자인을 수행했습니다.

marketing

Beauty Week 2016 : China Beauty Influencer Marketing

  • clientAMORE PACIFIC
  • release2016.12

아모레퍼시픽 산하 브랜드와 제품, 그리고 뷰티위크에 대한 인지도를 제고하는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영향력 있는 왕홍들을 활용한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생생한 제품 체험 후기를 제공하는 한편, 브랜드의 타깃이 집중되어 있는 매체에 뷰티위크에 대한 홍보는 물론, 국내 매장 위치 정보를 소개하는 활동을 함께 병행했습니다.

contents, eCommerce

Samsung Brand
eCommerce PDP

  • clientSamsung Electronics
  • release2016.11

우리나라와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의 환경과 소비자들의 구매 감성을 고려하여 제작한 이커머스 PDP입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일이 이 프로젝트의 핵심이었습니다.

한국과 중국 소비자 특성에 딱 맞는 디지털 콘텐츠 이 프로젝트는 국내와 중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습니다. 우리는 온라인 쇼핑몰이라는 환경 내에 제품이 지닌 매력과 브랜드 경험을 최적화 시키고, 나아가 각 지역의 소비자 특성에 맞게 전달하는 일에 가장 집중했습니다. 또 소비자와의 관계를 보다 친밀하게 다지기 위해, 일상 친화적인 디자인과 카피를 가미하여 자연스러운 구매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strategy, marketing

Syrup Style APP IMC

  • clientSK Planet
  • release2016.09

한국의 트렌디한 로드숍 상품을 중국 현지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럽 스타일 앱 다운로드 유도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상의 다양한 채널을 비롯해, 왕홍도 함께 활용한 중국향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입니다.

왕홍 모바일 생방송 누적 조회수 약 100만 달성 이 프로젝트는 한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은 물론, 중국 현지에 거주하는 중국인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됐습니다. 그중 눈여겨볼 특징은 바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의 기획, 운영, 그리고 중국 내 왕홍을 초청해 진행한 모바일 생방송입니다. 특히 모바일 생방송의 경우 약 100만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experience, contents, eCommerce

Samsung WA.COM

  • clientSamsung Electronics
  • release2016.07

WA닷컴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액세서리&웨어러블 전문 커머스 사이트입니다. 일상 생활 속에 녹아든 삼성의 기술력과 감성을 소비자에게 디지털 경험으로 제시하고, 나아가 직접적인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구축했습니다. 또 유연한 UI/UX로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응이 가능한 반응형 웹사이트를 통해 사용성을 강화했습니다.

experience, contents, marketing

Chevrolet Social Channel Maintenance

  • clientGM KOREA
  • release2016.03 ~

쉐보레의 소셜 채널인 블로그, 트위터, 네이버 포스트의 콘텐츠 기획 및 운영을 하고 있으며, 한국지엠 임직원으로 구성된 필진(토비토커)의 콘텐츠 기획, 취재, 자동차 라인별 및 신규 차량 론칭 관련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국내 기업 최초 페리스코프 LIVE & 트위터 First View 집행 소셜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쉐보레의 미디어 쇼케이스와 신차 발표회, 2016 부산국제모터쇼 참가 현장 등을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했습니다. 특히 한국전자전에서 진행된 BOLT EV 프리뷰에서는 국내 기업 최초로 페리스코프 라이브와 트위터 First View를 활용한 라이브스트리밍을 진행하였으며, 행사 당일 기준 약 23만 회의 조회수를 달성했습니다.

strategy, contents, marketing

Boryung Medience B&B China Marketing

  • clientBoryung Medience B&B
  • release2016.03 ~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령메디앙스 B&B의 마케팅 전략 수립과 운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챗 공중계정의 운영과 주요 육아 매체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현지 미디어 채널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있습니다.

strategy, marketing

Shilla Duty Free Baidu&360 SEM

  • clientThe SHILLA Duty Free
  • release2016.01 ~

중국 1,2위 검색엔진 바이두와 360의 SEM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규 키워드를 발굴하고, 매출과 회원 가입 전환이 높은 키워드의 상위 노출을 유도하여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실질적 이익 창출에도 기여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 펑타이는 중국 검색 엔진 1,2,3위 업체의 검색광고 서비스를 총대행 및 독점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experience, contents

Orion China Online Campaign

오리온 차이나의 온라인 캠페인을 위한 PC 및 Mobile 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타깃 소비자인 아동층에 대한 일방적인 정보
제공을 넘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게임 형태의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했습니다.

  • clientOrion China
  • release2016.01 ~ 2016.12

오리온 차이나의 온라인 캠페인을 위한 PC 및 Mobile 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타깃 소비자인 아동층에 대한 일방적인 정보 제공을 넘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게임 형태의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했습니다.

platform

Korea Subway

  • PENGTAI platform중화권 관광객 대상 한국 여행 앱
  • release2014.05 ~

펑타이는 중화권 자유 관광객이 가장 많이 쓰는 한국 여행 앱 '한국지하철'을 자체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편리한 교통수단 정보는 물론, 전국 각지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등 콘텐츠를 제공하여, 보다 알찬 한국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한국지하철 앱은 전국 지하철 노선도는 물론,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부터 강원도, 전주, 광주, 대구, 대전, 부산, 그리고 제주도 지역의 소문난 맛집, 쇼핑, 관광지 정보도 함께 제공합니다. 또 여행 전과 여행 과정 중에 생기는 궁금증과, 여행을 마친 후의 감상을 실시간으로 나눌 수 있는 '여행Talk' 서비스까지 선보이며,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많은 중화권 자유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